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리뷰

에그드랍 메뉴 추천 가격 및 칼로리

요즈음 한창 슬기로운 의사생활 드라마를 즐겨보고 있는데요, 드라마에서 의사분들이 에그드랍을 자주 먹는 장면이 나오니까 같이 먹고 싶어졌습니다.

견물생심이라고 눈으로 자꾸 맛있게 먹는 모습은 구매를 자연스럽게 자극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에그드랍 매장내 슬기로운 의사생활 포스터>

 

 

에그드랍을 개인적으로 처음 접한 것은 3년 전즈음에 우리 집 근처에 가게가 오픈을 하고 샌드위치가 예뻐서 먹어본 기억이 있습니다.

하지만, 당시에 에그드랍을 먹고 난 소감은 맛은 있지만, 샌드위치 크기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저희 집 바로 위쪽으로는 이삭토스트가 있는데, 이삭토스트는 햄에그토스트가 당시 2,500원이었고, 에그드랍은 물론 양은 더 많지만, 햄샌드위치가 3,000원이 넘었던 것 같습니다.

 

빵 자체가 작았기때문에 한 번 먹고는 잘 안가졌는데요, 다시 드라마를 통해서 가지게 되었네요.

 

3년이 넘게 저희 집 주변 에그드랍은 잘 운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에그드랍>

 

 

세월이 흘러 주위의 가격들이 대부분 오르다보니 이제는 에그드랍 가격이 비싸다고 느껴지지를 않았습니다.

이제는 에그드랍 가격이 보통의 맥도날드 햄버거보다 많이 저렴해져서 간단한 한끼로 괜찮겠다라는 생각이 들게 되네요. 

 

요 몇년사이 맥도날드와 롯데리아 버거들이 품질은 더 좋아졌는지 모르겠지만, 가격들이 정크버거로 싸고 커서 먹는 느낌은 없어지고 다들 6,000원~8,000원사이로(단품) 사야되다보니, 4,000원짜리 고급샌드위치는 저렴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또한 파리바게뜨나 뚜레주르도 샌드위치 하나가 5,000원~7,000원사이 하기 때문에 오늘가서 본 에그드랍의 가격은 '아,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변함없는 에그드랍의 가격이 오늘은 상당히 맘에 들었습니다.

현재 에그드랍의 가격은 3,400원부터 4,900원 사이입니다.

 

 

<에그드랍 메뉴 및 가격>

 

 

또한 에그드랍 칼로리가 600cal~800cal 사이이기 때문에 든든한 한끼 열량을 채울수 있다고 합니다.

칼로리가 높아 다이어트에는 그리 좋은 편은 아닌것 같습니다.

 

아보카도 샌드위치를 시키시면 500cal이하라고 하니까 다이어트용으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에그드랍 추천메뉴는 여러가지가 많았는데요, 개인적으로 햄과 베이컨을 좋아해서 햄에그샌드위치와 베이컨더블치즈샌드위치로 선택했습니다.

저녁으로 딸과 간단히 먹기 위해 포장으로 주문했습니다.

 

 

<에그드랍 포장>

 

 

오랜만에 먹어본 에그드랍의 맛은 과연?

 

 

 

 

저는 베이컨더블치즈 샌드위치를 먹었는데요, 가장 인상에 남는 맛은 스크램블 에그 입니다.

스크램블이 샌드위치 속에 가득 들어 있는데요, 맛이 굉장히 부드러웠습니다.

정말 [에그드랍] 이름이 잘 어울리는 샌드위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에그드랍 아메리칸 햄치즈>

 

<에그드랍 베이컨더블치즈>

 

 

에그드랍은 스크램블이 정말 신의 한수라고나 할까요?

부드러운 샌드위치를 원하신다면 에그드랍 강.추.합니다.

다음에는 에그드랍 칼로리를 생각해서 아보홀릭샌드위치를 먹어볼 예정입니다.

 

▶관련글

2020/04/02 - [리뷰/맛집리뷰] - 피자알볼로 옥수수피자 (하이에나 옥수수피자)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