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희 집앞 휴대폰 가게에서 갤럭시 S20 사전예약을 하고 왔습니다.
갤럭시 S20은 종류가 갤럭시 S20, 갤럭시 S20+, 갤럭시 울트라 세가지가 있었습니다.
갤럭시 S20과 갤럭시 S20+는 크기는 똑같았구요, 갤럭시 울트라는 크기가 컷습니다.
세가지 차이는 카메라 차이 였는데요, 아래 사진에 비교한 내용이 있습니다.
갤럭시 S20과 S20+는 화소차이는 없었고, 메모리와 배터리에서 차이가 조금 있었습니다.
갤럭시 울트라는 화소차이도 제법 있었고 줌이나 배터리도 차이가 많았습니다.
카메라나 동영상을 확실히 찍을 실 분은 갤럭시 울트라가 낫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갤럭시 울트라 카메라로 동영상이나 사진을 찍어 유튜브나 블로그에 올려도 차이가 나겠다 싶더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휴대를 하기 좋게 휴대폰은 작은 것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휴대폰이 너무 크니까 주머니에도 안들어가고 손에만 들고 다닐 수도 없고, 작은 백에는 휴대폰만 넣어도 꽉차고 해서 갤럭시 울트라 카메라가 탐은 났지만, 선택은 갤럭시 S20으로 선택했습니다.
지금은 사전예약만 받고 있어서 사전예약 신청을 했습니다.
갤럭시 S20 출시일은 2월 27일로 예정이 되어 있다네요.
현재 나온 가격도 예정가이기 때문에 정확한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현재 예정가는 갤럭시 S20 124만원, 갤럭시 S20+ 135만원, 갤럭시 울트라 159만원입니다.
이 예정가는 2월 23일~24일 사이에 확정이 된다고 합니다.
사전에 예약하신 분들에게는 그때 정확한 기기가격을 공지해주고 저같이 사전신청 하신 분들은 기기를 받게 되고 개통은 27일날 개통이 된다고 합니다.
개통을 하게 되면 2년 요금제로 기기값의 50%만 할부금을 내고 2년 뒤 기기를 반납하고 2년뒤 갤럭시 S20 이후에 나오는 기기로 다시 갈아 타면 된다네요.
제가 사전예약하면서 끌렸던 것은 사전예약 행사품목에 갤럭시 버즈 2세대를 할인가격에 준다는 겁니다.
갤럭시 버즈 2세대를 99,000원에 가져갈 수 있다고 하네요.
갤럭시 버즈 2세대는 제가 갖고 싶었던 거라 상당히 기분이 좋았습니다.
거기다 스피커 주는데, 사실 스피커는 집에서 저는 잘 안듣지만 없는것 보다는 낫겠죠.
스피커는 무료 사은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저는 해운대 휴대폰 가게를 갔었는데요, 분홍색 갤럭시 S20은 자기집에만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저는 하늘색으로 신청했습니다.
빨리 2월 27일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갤럭시 S20 개통하면 사용후기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