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리뷰

장산역 서브웨이 다이어트 꿀조합 진짜 되네요

장산역 앞에 서브웨이가

몇달전에 생겨서

제 딸이 한번 가보자 하는데

아직 한번도 못갔다가

드디어 제 딸 방학이 가기전에

들렀습니다.

 

 

 

서브웨이는 빵도 그렇고

모든 것을 내마음대로

골라 먹을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할 때 제가

늘 즐거 먹는 샌드위치인데요,

저희 집 근처에는 없다보니

딸과는 같이 갈 일이 없었는데,

이번에 장산역에 서브웨이가

생기는 바람에 같이 갈 기회가 생겼네요.

 

 

 

장산역 서브웨이는 장산역 11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보입니다.

위치는 찾기가 너무 쉽네요.

 

저희 집에서는 걸어서 대략 5분 정도?

정말 좋습니다. ^^

 

 

 

내부 인테리어 깨끗하게 잘 해놨네요.

 

저는 들어가면서 위의 포스트을 못봐서

세트메뉴로 못시켜서 아쉬웠는데요,

이웃님들은 포스트 확인하시고

같은 가격으로 세트메뉴로 즐기세요.

 

저희 딸이 요즈음 다이어트 중입니다.

다이어트 운동도 하다보니,

다이어트 음식에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되네요.

 

다이어트에는 저탄수화물, 고단백질, 저지방

비타민은 듬뿍~

요런 조합이면 다이어트 꿀조합이 되지 않을까 해서

서브웨이 샌드위치로

다이어트 꿀조합 만들어 봤습니다.

 

 

 

서브웨이는 들어가면

주문할 때 샌드위치 먼저 주문하고

아시다시피 빵부터

하나씩 계속 원하는대로 주문을 합니다.

 

저는 다이어트와는 상관이 없는 관계로

로스트비프를 주문했구요,

저희 딸은 로스트 치킨을 주문 했습니다.

 

처음부터 로스트 치킨을 먹으려고 왔고요,

우연히도 로스트 치킨은

세트메뉴로 할인하고 있었습니다.

 

샌드위치는 주문을 다 했구요,

 

 

 

다음에는 빵을 선택하면 됩니다.

6개의 빵 중에는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이라면

허니오트와 위트를 권하고 싶습니다.

곡물빵이라 탄수화물도 밀빵보다는

줄어드니까요.

 

저는 늘 위트 빵으로 합니다.

맛이 고소하고 좋더라구요.

 

제딸은 허니오트로 했습니다.

 

 

 

빵은 데워달라하면 데워주구요,

그냥 먹는걸 좋아하시면

데우지 말라고 하시면 됩니다.

 

요것도 취향에 따라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그 다음에는 치즈 선택이 나옵니다.

요즈음 가장 좋아하는 체다치즈로 

모녀가 한마음으로 주문 했습니다.

 

 

 

다음으로는 토핑 추가가 있는데요,

다이어트 중이니 토핑 추가는 패쓰~

 

 

다음으로는 야채선택이 있습니다.

야채는 많이 넣을수록 좋겠죠.

포만감도 많기 때문에

원하는 야채를 많이 넣으시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야채를 싫어하는 제 딸같은 경우는

토마토와 올리브만 많이 넣었습니다.

 

햄버거 먹어도 양상추 골라내는 딸이라

서브웨이는 그런 번거로움이 없으니

야채 편식하는 사람에게는

서브웨이가 좋은거 같애요.

 

제 딸이 많은 야채를 잘

먹는 날이 빨리 오기를 바라며...

 

일단 오늘은 토마토와 올리브

 

저는 뭐, 전부 다~~~넣었습니다.

 

 

 

저 멀리 저희 샌드위치가 만들어지는

모습이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소스 선택이 있습니다.

 

다이어트 중이라면

마요네즈나 머스타드 같은 소스는

피해야겠습니다.

 

제 딸은 스위트어니언을 선택했습니다만,

다이어트를 위한다면

올리브오일이나

식초, 드레싱 종류를 권합니다.

 

저는 달콤한 허니머스타드 선택했습니다.

 

 

주문이 끝나고 나니

로스트치킨은 세트메뉴 할인이어서

쿠키를 고르라고 하더군요.

 

마카다미아 쿠키 골랐습니다.

마카다미아 그냥 먹어도 맛있죠.

 

 

 

그리고 음료 골라 먹으라 하는데요,

다이어트 중인 딸 대신

제가 음료는 먹는 걸로 했습니다.^^

 

 

저희는 집에와서 먹기 위해

포장을 주문했습니다.

 

 

 

집에 포장해 온 서브웨이입니다.

 

 

다이어트 꿀조합 가능합니다.

요렇게 로스트치킨과

토마토, 올리브넣고

빵은 곡물빵으로 하면

됩니다.

 

맛은?

먹은 사람이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요런 식이라면 

다이어트 계속 할 수 있겠다고.^^

 

 

 

 

제꺼는 다이어트와는 좀 무관하지만,

야채를 듬뿍넣어서

건강식입니다.

 

 

마카다미아 쿠키도 정말 맛있네요.

 

다이어트하고 계신데,

집에서 닭가슴살만 먹어 질린다거나

좀 상큼한 다이어트 음식을 먹고 싶다면

서브웨이 로스트치킨 샌드위치

추천합니다.

 

요것도 매일 먹으면 질리겠죠.

 

한 번씩 먹으면 괜찮겠다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