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구미호뎐 출연배우와 내용

여름만 되면 구미호 드라마가 나와 여름밤을 시원하게 해 줬는데요, 이번 구미호뎐은 10월에 방송예정이라고 합니다.

예전의 무섭고 오싹했던 전설의 고향의 구미호가 아닌 남자 구미호에 사람과 더 가까운 판타지 구미호라고 합니다.

 

전설의 고향에서 구미호 역을 한 대부분의 여배우들이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송윤아, 박상아, 전혜빈, 박민영, 김태희 등 정말 많은 배우들이 구미호역을 거쳐갔으며 대부분 성공하였습니다.

그 이후에 좀 더 색다른 구미호가 나오는 드라마가 있었는데요, [내여자친구는 구미호]로 신민아씨가 구미호로 등장했는데요, 무섭운 호러물 구미호가 아닌 깜찍하고 귀여운 구미호가 처음 나왔었습니다.

이제는 여자에서 남자 구미호로 정말 색다른 구미호가 2020년을 달굴 예정입니다.

주인공과 출연지부터 그 내용들이 기대가 안될 수 없네요.

 

 

 

 

 

구미호뎐 내용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괴담사냥" 프로젝트를 다루는 드라마입니다.

인간과 구미호의 매혹적이고 잔혹한 사랑 이야기를 통해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비주얼과 시퀀스로 동양적인 판타지 액션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감독은 강신효 감독인데요, 강신효 감독은 '상속자들', '작은신의 아이들' 등으로 이름을 날렸습니다.

또한 한우리 작가가 극본을 맡았는데요, 한우리작가는 '작은신의 아이들에서 독창적인 세계관과 촘촘한 대본으로 찬사를 받았었습니다.

 

2020년 4월 [구미호뎐] 대본 리딩이 있었는데요, 출연배우들과 역할들을 살펴보겠습니다.

 

 

 

구미호뎐 출연배우와 역할

 

<이동욱>

 

 

이동욱은 1981년 11월 6일생이며 배우입니다. 

1999년 V-NESS 전속 모델 선발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였고, 같은 해 단막극 [베스트극장 - 길 밖에도 세상은 있어]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하였습니다.

그 이후 여러 드라마에 출연을 하였는데요,  2005년 첫 주연작인 [마이걸]로 인기를 많이 얻었습니다.

그 이후로도 인상에 남는 드라마를 꼽으라고하면 2011년 [여인의 향기], 2016년 [도깨비] 등입니다.

 

도깨비에서 엄청난 여운을 남겼던 이동욱이 4년만에 다시 판타지 드라마 주인공으로 돌아왔습니다.

[구미호뎐]에서 이동욱은 백두대간 산신이었다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 '이연'역을 맡아 시크한 매력과 불가항력 카리스마로 판타지 로맨스를 이끌예정입니다.

구미호뎐에서 이동욱은 마치 제 옷을 입은 듯 '이연'과 200%의 싱크로율을 드러냈다는 평입니다.

 

 

<조보아>

 

 

조보아는 1991년 8월 22일생입니다.

2012년 tvn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로 첫 연기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 [마의], [부탁해요, 엄마], [몬스터], [포레스트] 등에 출연하며 미모와 연기력을 탄탄히 보여주었습니다.

드라마 외에도 [백종원의 골목시당] 등 예능프로그램에 나오면서 더욱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조보아씨는 [구미호뎐]에서 괴담 전문 프로그램 PD 남지아 역으로 나오는데요, 앞뒤 가리지 않는 적극적인 행동파로 '간이 배 밖으로 나온 여자'를 표현하기 위해 당찬 매력을 쏟아내며 구미호와 얽히는 기막힌 운명을 그려낸다고 합니다.

 

 

<김범>

 

 

 

김범은 1989년 7월 7일생입니다. 김범의 데뷔는 2006년 KBS 서바이벌 프로그램이었던 [서바이벌 스타오디션]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그 이후로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인지도를 얻으며 2009년 [꽃보다남자]에서 대히트를 치며 꽃미남으로 인기를 많이 얻게 되었습니다.

저도 [꽃보다 남자]의 김범씨의 연기와 미모를 잊을 수가 없네요. 드라마가 너무 대박이 나다보니 그 이미지가 머리속에서 지워지지 않습니다.

그 이후로도 많은 드라마를 찍었는데요,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불의 여신 정이] 등에서도 엄청난 활약을 했습니다.

김범씨는 그 이후에 중국드라마 [미시대지련 초련편]에 출연하며 중국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김법씨가 한국 드라마에 4년만에 돌아왔는데요, 이번 [구미호뎐]에서 이연(이동욱)의 배다른 동생인 '이랑' 역으로 나옵니다.

이랑은 능글맞은 모습부터 순진, 분노, 증오까지 감정의 기복이 심한 위험한 구미호인데요, 이런 이랑을 섬세하게 잘 표현하며 극중 갈등 기폭제로서의 활약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배테랑 배우분들이 많이 출연을 하게 되어 [구미호뎐] 드라마가 더욱 기대가 됩니다.

 

 

 

 

개인적으로 판타지 소설과 판타지 드라마를 좋아하는 팬으로서 구미호뎐를 꼭   본방사수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구미호뎐]은 16부작으로 2020년 10월 7일(매주 수,목 밤 10시 50분) tvn에서 첫방송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관련글

2020/08/17 - [정보] - 보건교사 안은영 줄거리와 출연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