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킹더랜드 기본정보와 출연진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박하호기심입니다.

드라마가 인생의 낙인 저는 늘 재밌는 드라마를 찾아봅니다.
특히나 드라마 중에서도 너무 진지하다거나 무섭다거나 하는 것은 보기 싫고,
로코(로맨틱 코미디)를 가장 즐겨 보는 스타일입니다.

이번에 즐거은 로코 드라마가 하나 예정이 되어 있어 같이 공유하고자 올립니다.

유쾌한 로코 드라마는 바로~
[ 킹더랜드 ] 입니다.




'킹더랜드' 기본정보를 살펴볼까요?
[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 ]

요게 가장 기본정보 입니다.

킹더랜드 출연진들이 참 매력있는 배우들이라 기대가 되는데요, 주인공부터 한 명씩 살펴볼게요.




남자주인공 : 이준호
이준호는 1990생으로 현재 33세입니다.

부모님과 누나 그리고 본인인데요, 반려묘만 7마리를 키우는 대가족입니다.
이준호는 2pm 그룹으로 시작해서 연기생활까지 연결이 되었는데요, 현재 소속사는 JYP 입니다.
'옷소매 붉은 끝동' 드라마 이후 이준호 신드롬이 생길정도로 인기가 대단했었습니다.
그 외에도 이준호는 '김과장', '그냥 사랑하는 사이', '기름진 멜로', '자백' 등에서 배우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졌습니다.

옷소매 붉은 끝동은 시청률 무려 17.4%를 기록하며 대성공을 거둔 작품입니다.

이준호는 킹더랜드에서 [ 구원 ]이라는 이름으로 남자주인공을 맡았는데요,
킹 그룹 회장의 아들이자 킹 호텔의 후계자로 나옵니다.
명석한 두뇌와 타고난 기품, 시크한 매력과 카리스마까지 갖춘 완벽한 남자입니다.
그에게 없는 것 세가지 - 청약통장 / 웃음 / 연애세포
구원은 갑자기 사라진 엄마에 대한 기억을 갖지 못한 채 그 해답을 찾고자 입성한 킹 호텔에서 여자주인공인 천사랑을 만납니다.







여자주인공 : 임윤아
이윤아 역시 1990년생으로 이준호와는 동갑내기입니다.
부모님과 언니 그리고 본인 4명의 가족이며 반려견 레오 한마리를 키우고 있습니다.

임윤아는 2007년 걸그룹 소녀시대에서 '윤아'로 활동을 했으며,
대한민국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엄청난 스타가 되었습니다.

소녀시대 활동 중에도 드라마에 출연을 많이 했는데요,
'너는 내운명', '빅마우스', '영화 공조1', '영화 엑시트', '영화 공조2'  등의 작품으로 대성공을 거두면서 배우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다졌습니다.

임윤아는 역대 K-pop 걸그룹 중 최고의 센터 및 비주얼 멤버로도 알려져 있으며, 가수와 연기 및 기타 활동 모두 성공한 대표적인 연예인 중 한 명으로서 수많은 후배들의 롤 모델로 꼽히고 있다고 합니다.

임윤아는 킹더랜드에서 [ 천사랑 ]이라는 이름으로 여자주인공을 맡았는데요,
세상을 환하게 하는 미소와 고객 만족을 부르는 완벽한 서비스로 로비 안내데스크를 넘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까지 진출한 역입니다.
천사랑이 가진 세가지 - 미소 / 흥 / 술주정
어린 시절 가장 행복했던 추억을 선물해 준 킹 호텔에서 일하는 그녀는 현재 투숙객들에게도 자신이 느꼈던 그 행복을 주고 싶어합니다.
호텔 후계자인 구원이 나타나면서 그녀의 소박한 꿈에 트러블이 발생합니다.






고원희 : 오평화 역
천사랑의 친구이자 항공사 킹에어의 승무원입니다.
티엠아이로 실제로 고원희씨는 아시아나 항공사 광고 모델을 하기도 했습니다.



김가은 : 강다을 역
킹그룸의 직원이며 열정 만렙 매출 왕이자 슈퍼우먼 역할입니다.



안세하 : 노상식 역
구원의 비서이며 구원과 함께 킹그룹에 입사한 인연으로 비서가 되었습니다.


김재원 : 이로운 역
킹에어의 훈남 후배직원으로 나옵니다.

킹더랜드의 출연진들이 참 매력적입니다.
아주 기대가 되는 드라마이네요.

킹더랜드는 JTBC에서 하는 드라마이며,
2023년 6월 17일 토,일 오후 10:30에 한다고 하네요.

많은 시청률를 기대하며 저도 본방사수 기다리겠습니다.